가성비 매우 뛰어난 윈도우 VPS / 웹호스팅 업체 Contabo 입니다.
VPS는 리눅스 및 윈도우 모두 가능합니다.
독일 회사이며, 미국 세인트루이스에도 데이터 센터가 있어서 미국이나 유럽쪽 상대로 사업하시는 분들은 콘타보의 VPS나 웹호스팅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한국에서도 접속 속도 매우 빠릅니다. 

최근에 CONTABO VPS 4.99 EUR 짜리를 신청해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하나 만들었는데, 속도 만족스럽더군요. 일반 HTML 사이트와는 달리 워드프레스로 사이트를 개설할때는 시스템 사양이 속도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VPS로 사이트를 만들려면 기본적인 IT지식이 조금 필요합니다. 특히, 리눅스 로 서버를 만든다면 관련 지식이 조금 필요합니다. 

콘타보 VPS신청시 옵션에서 선택을 하면, 무료 오픈소스 서버 컨트롤 Panel인 webmin + LAMP (Linux + Apache + MySql + PHP) 을 자동으로 세팅해줍니다. 물론, 기본옵션으로 설치 후 본인이 직접 설치해도 되구요. 

webmin에 virtualmin 을 깔아서 사용하면, CPanel 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GUI 환경에서 대부분 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설치, 계정생성, 도메인 관리, DB관리, 계정 관리, 서버 관리 등등)

** 중요 사항 : Contabo VPS 신청할 때, 처음에 우분투 최신 버전인 19.xx 로 신청했었는데, VirtualMin이 아직까지 우분투 18.xx 대까지만 지원을 하더군요. Contabo 웹사이트의 customer control panel을 통해 언제든 본인이 직접 서버재설치 또는 OS 변경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바로 우분트 18.xx 대로 재설치후 Virtualmin을 설치했습니다. 미국 세인트루이스 데이터 센터로 신청시에는 1$ 인가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혹시 리눅스나 IT지식이 없는 분들은 VPS 대신 WebHosting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약간의 지식만 갖고 있다면 가급적 VPS를 이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Google 찾아가며, 하나하나 세팅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서비스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Posted by 얀웬리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여행 맛집 소소한 일상 선물옵션 투자 재테크 잡다한 이야기 by 얀웬리
 

당신이 잠을 자고 여행을 하는 동안에도, 이 로봇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법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분류 보기 (122)
온라인 페이먼트 (3)
FX (Foreign Exchange) (2)
여행 & 맛집 (8)
코인 가상화폐 투자 (4)
해외 사이트 소개 (8)
음악 & 영상 (11)
선물 & 옵션 (4)
컴퓨터 & 프로그래밍 (27)
블로그 관리 (8)
소소한 일상 (2)
잡다한 이야기 (19)
함께 웃어요^^ (5)
건강 (1)
독도 - Dokdo Islands (4)
Total : 200,289
Today : 5 Yesterday : 31